만약에 백만월 설정해놓고 저번달에 삼십쓰면
1일부터 다시 백만원이 아니고 저번달 폰요금 다빠지고 나면 복구되는거임?? 백만월 설정 해놨는데 왜 이번달 한도 60으로 문자오지???
뭐 딱히 요금 미룬적 없는뎅ㅠ... 담주가 폰요금 빠지는날임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만약에 백만월 설정해놓고 저번달에 삼십쓰면 1일부터 다시 백만원이 아니고 저번달 폰요금 다빠지고 나면 복구되는거임?? 백만월 설정 해놨는데 왜 이번달 한도 60으로 문자오지??? 뭐 딱히 요금 미룬적 없는뎅ㅠ... 담주가 폰요금 빠지는날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