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초딩 때 진짜 개좋아했는데 요즘 취미 베이킹 시작하면서 이거 다시 생각나더라고 ㅋㅋㅋㅋ 그래서 다시 보는 중인데 ㅠㅠ 나 이런 스티커 모으는 거 개좋아했음…
![[잡담] 요즘 나 꿈빛파티시엘 다시본다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20/2/282b37e37c76ecd133a3250cfaa8960e.jpg)
취향 어디 안 간다고 보니까 또 사고 싶은 거 있지..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나 초딩 때 진짜 개좋아했는데 요즘 취미 베이킹 시작하면서 이거 다시 생각나더라고 ㅋㅋㅋㅋ 그래서 다시 보는 중인데 ㅠㅠ 나 이런 스티커 모으는 거 개좋아했음…
취향 어디 안 간다고 보니까 또 사고 싶은 거 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