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366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3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그동안 묘하게 고추장에서 밀가루같은? 맛이 나는 것 같아서 매번 다른 고추장 샀었거든

[잡담] 드디어 밀가루맛 안나는 고추장 찾음 ㅠㅠㅠㅠ | 인스티즈

이게 짱이다...

이게 찐 고추장이야

밀가루맛 안나고 깔끔하고 그냥 짱맛탱 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공유 고마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고추장은 밀가루 넣어서 만듦
성분표에 맥 어쩌고 있는지 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어쩐지 어느 순간부터 갑자기 밀가루 맛이 느껴져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분보고 왔는데 너가 올린건 밀가루 안썼네
그래서 안느껴진게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 대박 글쿠만 땡큐양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시판 고추장을 얘기하는 거 아님?? 애초에 시판용 공장에서 만든 고추장은 밀가루로 만든게 원조잖아... 이후에 원래 고추장 만들때처럼 쌀 넣기 시작한 걸로 아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이번에 마트갔을때 이거 샀는데!!! 다른말이긴한데 고추장 나 첨사봤는데 가격차이 왜케 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산인지 아닌지랑 성분표에 들어가는거땜에 다른거같더라구!! 중국산이 저렴한 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주머니의 추천으로 샀는데 맛있다니까 다행이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역시 경력자라 다르시구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싱기하다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엄마가 맨날 나보고 장금이라 하긴 했오 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반 순창 고추장이랑은 다른가..? 공유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거 아니어도 쌀로 만들었다고 들어가면 밀 아님 성분표 보고 밀 안들어간 걸로 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엇 나두 쿠팡에서 이거 시켜먹는데ㅋㅋㅋ장류에 꼭 국산재료인지 확인하라해서 근데 첨에 맛 적응기가 필요했음 묘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궁금한건데 그럼 고추장에 쌀이든 밀이든 다 들어가는거야.. ? 안 들어가면 못 만드는건가 고추장을 잘 안 먹어봐서 들어가는지 몰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본문 고추장은 안 들어간 거! 곡류 가루를 넣는 이유는 엿기름 아밀레이스가 가루의 전분을 분해시켜서 단맛이 증가돼서 넣는다고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이거 예전에 마트에서 원플원해서 엄마랑 샀던거당 난 막입이라 잘 몰랐는데, 엄마가 이 고추장이 맛있다고 이번에 딴거 산거는 별로라고 하더라고ㅋㅋㅋ 이름 몰랐는데 덕분에 찾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비빔밥해먹을때 간이 딱좋아
이고추장 진짜 맛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잡주 진짜 개잡주 들어가서 물렸다 손
16:28 l 조회 1
파마를 했는데도 앞머리 뿌리가 다 누워있으면 어케..?
16:28 l 조회 2
인티만 해도 주식에 일희일비 하는 글 많이 올라오는 거 보면서
16:27 l 조회 4
솔직하게 말한답시고 막말하는 사람들 좀 웃김
16:27 l 조회 3
하한가로 매도주문 어떻게 해?1
16:27 l 조회 5
미간보톡스 졸라 아파ㅜ
16:27 l 조회 3
우리아빠 주식으로 5천 잃었는데 ㅋㅋㅋㅋㅋ 2
16:27 l 조회 22
주린이들아 제발 새겨들어2
16:27 l 조회 25
병원 입원5일만에 주사 멍 6군데
16:26 l 조회 6
교수님에게 보낼 먹먹문 어때?3
16:26 l 조회 8
이걸 안들어가? ㅋ
16:26 l 조회 14
예전엔 며느리볼때 여대면 더 좋아했어?
16:26 l 조회 6
친한 동기무리 다 대기업 취뽀했네2
16:26 l 조회 13
몸무게는 다 필요없다
16:26 l 조회 9
이렇게 갈아타는 케이스도 있어?
16:26 l 조회 3
앱장에서 하닉 말아올리는거3
16:26 l 조회 22
사무직이면 두끼만 먹던지 양 겁나 줄여야겠음
16:26 l 조회 8
요즘 소소하게 행복한 거 있어?1
16:26 l 조회 10
바람이 왤케 차
16:26 l 조회 1
익들 키 몇이야?8
16:2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