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인바디 보면 골격근량은 표준인데 체지방량이 진짜 많거든
체지방률이 38퍼라서 비만인거임
체지방을 많이 빼야해 돼지라서
그런데도 유산소와 웨이트운동을 병행해야해? 유산소만 하고 단백질 잘 챙겨먹는것만으로는 안돼?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근데 인바디 보면 골격근량은 표준인데 체지방량이 진짜 많거든 체지방률이 38퍼라서 비만인거임 체지방을 많이 빼야해 돼지라서 그런데도 유산소와 웨이트운동을 병행해야해? 유산소만 하고 단백질 잘 챙겨먹는것만으로는 안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