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글 댓글보고 생각난건데 다들 인간은 저 본능이 있다는데 그게 좋다 싫다를 떠나서 그게 뭔지 그냥 아예 모르겠음..
예를 들면 식욕때문에 배고프듯이 그냥 어느순간 아 아이가 가지고싶다(??) 이러는거야??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초록글 댓글보고 생각난건데 다들 인간은 저 본능이 있다는데 그게 좋다 싫다를 떠나서 그게 뭔지 그냥 아예 모르겠음.. 예를 들면 식욕때문에 배고프듯이 그냥 어느순간 아 아이가 가지고싶다(??) 이러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