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414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3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솔직히 난 관광지 파는 아니라 크게 기억에 안남긴 하는데... 더 최악인건 우버 타고 도심 나가기에 호텔 위치가 별로임/꼭 하루에 한끼 이상 중식or한식이 나옴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ㅠㅠ 다른걸 다 떠나서 저거 2개가 최악이었음ㅠㅠ 아시아권 나라들은 호텔이 도심부까지는 아니더라도 근처 마트나 시장정도는 갈 수 있던 위치였는데... 여튼 유럽 여행은 별로... 근데 또 가야해서 개싫다ㅠ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 1.새벽부터 움직이는거 2.관광보다 이동시간이 긴거 3.밥부실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그래도 패키지 특성이니까 싫어도 감안하고 가긴 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시아권은 지역이 작아서 한 곳 고정인데 유럽은 매일 지역 이동해서 가니까 어쩔 수 없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유럽 2주 패키지 간적 있는데 거의 할머니~할아버지들 엄청 많아서 뭐 보러갈때마다 새치기 엄청하고
어른들이 양식 입에 안맞아하니까 하루에 2끼는 무조건 한식당 가서 넘 별로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끼....? 보통 조식은 호텔 식사 하고 중간은 현지식 먹고 저녁은 한식당이 국룰 아니었늬.. 2끼면 너무 최악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패키지는 밥이 젤 싫어ㅋㅋㅋ큐ㅠㅠ난 맛있는거 먹으려고 여행가는 사람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밥도 개싫음..ㅠㅠ 밥 시간에 밥 안먹고 걍 옆에 카페 가서 커피에 빵 먹고 싶었음ㅋㅋ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주는 밥 다 먹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살빠지는게 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한식당이나 중식당 나오면 굶고 호텔 가서 라면 끓여먹음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단가 때문이지 뭐.. 비싼 패키지 가면 호텔 위치 좋더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인당 패키지에만 2-3백 들여서 갔는데ㅠ 항상 생각함 차라리 혼자 가면 돈 좀 더 보태고 자유롭게 다닐텐데 싶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그게 유럽 여행 단가라는거ㅜ 부모님 모시고 자유여행 가니까 돈 더들더라 혼자 가면 아낄 방법 많은데ㅜ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가 때문에 호텔이랑 식비 줄이는거 알고 있음 부모님 모시고 가니까 스트레스 받고 이래서 걍 패키지 가는건데... 솔직히 돈 적게 들고 가는건 아니니까 싫은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두나라 가는거나 자유시간 많이 주는게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왜 또 가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가 가고 싶으시다는데 아빠는 이제 단거리 여행만 하시겠대ㅋㅋㅋㅋㅋ 그러면 내가 모시고 가야지 별 수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별 수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관광지파 아니면 쓰니는 머 좋아해? 먹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얍 맛집가서 웨이팅 해서 밥 먹고 끝나면 느긋하게 카페 가서 커피 한잔 마시고 마트나 시장 가서 구경하고... 쇼핑할 곳 생기면 쇼핑하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ios 업뎃 안 하고 버티다가 문자 자꾸 오류나고 안 가서 업뎃 햇더니
17:37 l 조회 1
여자들이 같은 여자키에 더 집착하는 느낌임
17:37 l 조회 1
익들이라면 어떻게 할 걸 같아? ㅠ
17:37 l 조회 1
연락처에 혈육 뭐라고 저장했어?
17:37 l 조회 1
버거킹 시즈닝은 뭐가 맛있어??
17:36 l 조회 1
드라마를 웹툰처럼 컷나눠서 제공해줬음 좋겠다
17:36 l 조회 3
둘이 같이 일하는 쌤이 뚱뚱한데 냄새가 너무 나!
17:36 l 조회 11
전화업무 넘 힘들다..
17:36 l 조회 4
도쿄 혼여도 재밌니
17:36 l 조회 3
내가 거실 소파에서 자고 있으면 남동이가 뽀뽀하고 감
17:36 l 조회 10
오늘 날씨 뭐야
17:35 l 조회 15
가독성 구리다고 5
17:35 l 조회 13
얘더라 너희가 공무원이나 공무직이라도 회사가 정병 주면 그만둘거야? 3
17:35 l 조회 14
어제 팔았음 됐지 왜 욕심부려서 샀을까 🥲
17:35 l 조회 9
자자 하닉 마지막 세일이에요3
17:34 l 조회 30
하닉 오늘 아침 297에 주움2
17:34 l 조회 51
내일 삼전 하닉 -20% 또내릴듯.........
17:34 l 조회 42
INFJ들 일방적으로 좋아하면 절대 티 안내는 편이야?3
17:34 l 조회 12
내나이 이십 평생 이런 하락장은1
17:34 l 조회 22
엄빠 이혼하고 찐행복 찾아옴3
17:34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