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치킨 덜 익은 거 먹고 지금 3일째 입원중인데 물 외에 아무것도 못 먹고 뭐라도 먹는 순간 20초만에 밑으로 다 나옴 열도 39~41도 왔다갔다해서 중간에 계속 기절하고 걍 너무 힘들어… 피로 염증수치 검사했는데 원래는 1 이하였나 암튼 그 정도가 정상수친데 나는 56을 넘었고…^^ 죽을거같아 진심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나 치킨 덜 익은 거 먹고 지금 3일째 입원중인데 물 외에 아무것도 못 먹고 뭐라도 먹는 순간 20초만에 밑으로 다 나옴 열도 39~41도 왔다갔다해서 중간에 계속 기절하고 걍 너무 힘들어… 피로 염증수치 검사했는데 원래는 1 이하였나 암튼 그 정도가 정상수친데 나는 56을 넘었고…^^ 죽을거같아 진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