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렌즈 꼈어, 안꼈어, 도수수경 맞췄어?ㅠㅠㅠㅠㅠㅠ
아침 수영이라 렌즈 끼고 버리기 아까운데
안끼면 시력 나쁜데 배울 수 있나 싶기도 하고ㅠㅠㅠㅠㅠ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시력 많이 안좋음ㅜ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다들 렌즈 꼈어, 안꼈어, 도수수경 맞췄어?ㅠㅠㅠㅠㅠㅠ 아침 수영이라 렌즈 끼고 버리기 아까운데 안끼면 시력 나쁜데 배울 수 있나 싶기도 하고ㅠㅠㅠㅠㅠ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시력 많이 안좋음ㅜ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