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디자인이 딱 하나 있어서
매번 그런 디자인만 산단말이야
그래서 사진보면 다 똑같은 신발같아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 다른신발이고 다른 브랜드야
진짜 미묘한차이야 굽 높이 살짝 다르고 앞코 디자인다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소나무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좋아하는 디자인이 딱 하나 있어서 매번 그런 디자인만 산단말이야 그래서 사진보면 다 똑같은 신발같아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 다른신발이고 다른 브랜드야 진짜 미묘한차이야 굽 높이 살짝 다르고 앞코 디자인다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소나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