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449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4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인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약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직급만 보면 계약직일거같고 실무에선 그냥 더맘에드는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잘하는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회사는 인턴… 계약직은 계약직분들만의 일이 있고(단순 사무업무) 고졸도 뽑음 회의에도 안껴줘…, 인턴은 대졸이나 졸업예정자만 뽑고 모든 회의나 업무에 데리고 다녀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린 후자
인턴은 말그대로 학생체험용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턴? 계약직은 보통 계약직으로 뽑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린 무조건 인턴 계약직은 전환 거의 안됨 ㅜㅜ 일 잘해도 계약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기업은 무조건 인턴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둘 다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환형 아니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린 실무느 계약직만 시켜 인턴은 잡무.
그래서 계약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둘다 ㄴ 정규직은 따로 공고 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턴 체험형이면 거의 0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둘 다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둘 다 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린 계약직 우리회사는 인턴은 전환기회없음 대신 채용 공고 올라와서 지원하면 그 사람 뽑힐 확률이 높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둘다 전환은 안 되지만 차라리 인턴했던 애들이 정규직 지원하면 더 확률 높을 듯 계약직은 초대졸도 뽑는데 정규직은 자격 요건이 안 되니까... 근데 인턴했던 애들은 대부분 정규직 지원 가능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둘다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회사는 인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인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너무 회바회.. 우리회사는 그냥 TO나는 자리에 따라 달라짐 신입 TO나면 인턴이 전환될 확률이 높고 경력 TO나면 계약직 ㅇ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뭐지 요즘 유튜버들 임신 발표 영상 개많아짐
21:30 l 조회 5
나혼자 일본여행 (첫 해외여행) 가는데 조심해야할 것 있어?
21:29 l 조회 7
아이스크림 먹고 싶은데 라라스윗 너무 비싸...
21:29 l 조회 4
근데 요즘 카페알바 인기없어??1
21:29 l 조회 7
화장 바뀌는 릴스에 자주 나오는 음악 뭔지 아는 사람
21:29 l 조회 3
과외 선생님한테 10시 조금 보내서 카톡 보냈으면 잘못한거야? 1
21:29 l 조회 7
오늘 생리통때문에 거의 못먹었더니 ㅋㅋㅋㅋ
21:29 l 조회 6
알바하는데 실물 통장 없고 실물 카드만 있는 계좌로 통장 사본 제출해도 돼?1
21:28 l 조회 4
썬글 데일리템으로 아직 좀 오반가?
21:28 l 조회 3
오 오이 2개 790원에 샀었네1
21:28 l 조회 7
아 곰팡이핀 음식 먹었어.. 엄청 많이ㅠㅠ
21:28 l 조회 10
직장 에겐남 최악...
21:28 l 조회 11
양산 색 골라쥬세요 천사애기들〰️5
21:27 l 조회 14
이거 얼굴살 빠진거 같아? 3
21:27 l 조회 18
패션잘알익이써? 한여름 가을에 쓸 가방 색 뭐가 예뻐?1
21:27 l 조회 15
친구 없는데 동아리 어플이라도 깔아볼까3
21:26 l 조회 15
원룸 led 나간거는 집주인한테 얘기해도되지?
21:26 l 조회 6
쌍수 풀리기 전에 눈꺼풀 무거워?1
21:25 l 조회 10
카페 오는 중년 노년층들아 제발 부탁한다
21:25 l 조회 16
이 할아버지 지금은 어떻게 됐나요?
21:2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