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업무 시작도 안 해봤는데 너무 마음이 떠서 계약기간 못 채울 거 같움 그래도 일이 안 맞다는 말이라도 하려면 일주일은 다녀보는 게 좋을지.. 일 알려주기도 전이라 뭐라고 말해야될지도 모르겠네 서비스직 아니고 회사라서 더 말을 못하겠어 엄마한테 말 꺼내보니까 벌써 분위기 싸해짐 하 진짜 애초에 시작도 안해야됐는데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아직 업무 시작도 안 해봤는데 너무 마음이 떠서 계약기간 못 채울 거 같움 그래도 일이 안 맞다는 말이라도 하려면 일주일은 다녀보는 게 좋을지.. 일 알려주기도 전이라 뭐라고 말해야될지도 모르겠네 서비스직 아니고 회사라서 더 말을 못하겠어 엄마한테 말 꺼내보니까 벌써 분위기 싸해짐 하 진짜 애초에 시작도 안해야됐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