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와선 무를 수 없지만 기능적으로 멀쩡한 코인데 수술하지 말까도 싶어. 잘못되서 구축올까보ㅓ 너무 겁나기도 해(무보형물이지만).
암튼 너무 떨림당 ㄷ덜ㄹ덜덜ㄹㄹ덜 마스크랑 모자 창겼으니까 더 챙길 건 없겠지?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지금와선 무를 수 없지만 기능적으로 멀쩡한 코인데 수술하지 말까도 싶어. 잘못되서 구축올까보ㅓ 너무 겁나기도 해(무보형물이지만). 암튼 너무 떨림당 ㄷ덜ㄹ덜덜ㄹㄹ덜 마스크랑 모자 창겼으니까 더 챙길 건 없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