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날 같은 옷 아니고 누가 입고 오면 오? 나도 저거 있는데! 하는 사람 있는데 ㅋㅋㅋㅋ
오늘 내가 새 옷 입고 왔더니 수줍게 와서 "히히...저두 이거 다른 색 잇어용..." 하고 감
너무 귀여워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같은 날 같은 옷 아니고 누가 입고 오면 오? 나도 저거 있는데! 하는 사람 있는데 ㅋㅋㅋㅋ 오늘 내가 새 옷 입고 왔더니 수줍게 와서 "히히...저두 이거 다른 색 잇어용..." 하고 감 너무 귀여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