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454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난 두명이 좋을듯 한명은 애한테 너무 외로울것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max 4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tmi 외동이라 자식입장에선 외동이 베스트라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외롭지않아?? 집에서 혼자 있을때 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전혀? 요즘 재미있는게 얼마나 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0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자녀 몇명 가질진 생각을 안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딩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외동이라 2명은 있어야할꺼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명은 필요할것 같아..ㄹㅇ 내가 배 아프면서 낳더라도 꼭 낳아주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애 한 명을 키우고 풍성하게 하거 싶은거 다 하게 해주고, 국제학교 보내고 다양한 경험하게 해주고 싶음

근데 그걸 2명 해줄 능력이 되면 2명이 좋아…. 혼자는 애한테 나중에 부담이 클거 같아ㅠ 나이 들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애가지면 ㄹㅇ.. 내가 못했던것들 다 그냥 애한테 넘겨서 다양한거 시켜주고싶어..ㅜㅜ
어릴때 못했던것들 한이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명이면 조켓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딱 두명을 원해,, 하 ㅜㅜ 내 자식들은 내가 뼈빠지게 일해서라도 원하는거 다 시켜준다..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둘 이상 낳으면 사랑을 어떻게 균등하게 줘야할지가 고민임.. 자신없어서 외동 ㅜ 한 명만 잘 키워도 대단한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최대 2..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선임 일처리 방식 ㄹㅇ 맘에 안 든다
14:14 l 조회 1
보통 사람들이 주식 모으기로 많이 하는 종목이 뭐였지
14:14 l 조회 1
와 백만년만에 면접 보고 나왔는데
14:14 l 조회 1
마운자로 단약 후 일주일만에1
14:13 l 조회 3
나 이거 어린 여자애라서 질투하는걸까 1
14:13 l 조회 11
기타 연애초반에 대화
14:13 l 조회 3
이 하락장에 하닉 단타하는 나…
14:13 l 조회 16
070 전화 너무 많이 오네
14:13 l 조회 4
스텐리 887미리 많이 무거워??4
14:13 l 조회 7
취뽀해따 담주부터 일나간당 ㅎ3
14:13 l 조회 5
200이면 일본여행 넉넉하게 가능?3
14:12 l 조회 14
국취제 다시는 안해
14:12 l 조회 24
혈압 100/40 ㅠ
14:12 l 조회 15
짜증나네
14:11 l 조회 9
타지역사는 지인 머리 잘 잘라서 가격 믈어봤는제1
14:11 l 조회 15
너네ㅜ첫연애 사귈때 키스 며칠때 처음 했어?8
14:11 l 조회 26
미니멀라이프 하고싶어서 당근에 물건들 올려쓴데 안팔려
14:11 l 조회 8
오늘 gpt들 다 파업하냐
14:10 l 조회 34
16시간 공복 상태로 유산소 40분하고 나니까 5
14:10 l 조회 33
유당불내좌들만 아이스크림도 …1
14:10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