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동갑이여도 생일이 내가 더 느려서 매번 언니라고 부르라고 혼나고 그랬어서 그런가..동갑이나 한살차이나는 친척이랑은 좀 어색한거 같음 기도 약해서 맨날 눌리고 어릴때 장난감도 뺏기고 지금도 만나서 놀면 내가 돈 다내고 그럼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나는 동갑이여도 생일이 내가 더 느려서 매번 언니라고 부르라고 혼나고 그랬어서 그런가..동갑이나 한살차이나는 친척이랑은 좀 어색한거 같음 기도 약해서 맨날 눌리고 어릴때 장난감도 뺏기고 지금도 만나서 놀면 내가 돈 다내고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