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면접 줄줄줄 안되서 걍 4개월 플젝 보조로 갔다가
다시 면접 봤는데 된거야(근데 안기쁨 왕부담 되는 게 잇슴)
근데 통해서 들으니까 내가 면접에서 되게 의지가
강해보였다고 그랬대; 제가요????? 나 노열정걸인데;
대체 뭘 보신거지,,이제껏 똑같이 면접봤는데 다 떨어졌고만
큰일이네 나 진심 게으르고 노열정노의지걸임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나 면접 줄줄줄 안되서 걍 4개월 플젝 보조로 갔다가 다시 면접 봤는데 된거야(근데 안기쁨 왕부담 되는 게 잇슴) 근데 통해서 들으니까 내가 면접에서 되게 의지가 강해보였다고 그랬대; 제가요????? 나 노열정걸인데; 대체 뭘 보신거지,,이제껏 똑같이 면접봤는데 다 떨어졌고만 큰일이네 나 진심 게으르고 노열정노의지걸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