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준비하겠다고 26에 회사 때려치고
1차 붙어서 올해 2차 준비중인데... 올해에 안될거 같아서
공부할 의욕이 부족해짐.. 막 우울하고 맨날 울고있음..
아침에 눈뜰 때마다 포기하고 싶고
하.. 좀 더 일찍 시작했으면 달랐으려나 싶고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고시준비하겠다고 26에 회사 때려치고 1차 붙어서 올해 2차 준비중인데... 올해에 안될거 같아서 공부할 의욕이 부족해짐.. 막 우울하고 맨날 울고있음..
아침에 눈뜰 때마다 포기하고 싶고 하.. 좀 더 일찍 시작했으면 달랐으려나 싶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