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월급이 세전 270만원인데 손택스는 275만 xxxx원으로 뜨거든 스케줄 근무하는 사람이라 종종 못쉰 근무일자에 대한건 분기별로 돈으로 받았는데 그런거 평균 내서 더 늘어난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