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애가 풍경사진이나 지나가다 예쁜 거 잇으면 찍어다가
밑그림은 대고그리고 색칠이나 음영이런 건 번인이 한다는데
그럼 그린 게 아니라 색칠한 거 아님..??
막 본인이 그린 거다 이렇게 말은 안 하는데 두번째그림 세번째그림 이런식으러는 말함
근데 물어보니 스케치 선따는 건 다 대고그리고 색칠만 입힌다는데
그게 본인 그림인가..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아는애가 풍경사진이나 지나가다 예쁜 거 잇으면 찍어다가 밑그림은 대고그리고 색칠이나 음영이런 건 번인이 한다는데 그럼 그린 게 아니라 색칠한 거 아님..?? 막 본인이 그린 거다 이렇게 말은 안 하는데 두번째그림 세번째그림 이런식으러는 말함 근데 물어보니 스케치 선따는 건 다 대고그리고 색칠만 입힌다는데 그게 본인 그림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