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 출장와있어서ㅜㅜ
금요일 오후에나 자취방 갈 거 같은데
아이스박스포장 되어있고 택배아저씨가 복도에 놔두고 갔거든
복도가 건물 안이라 조금 따뜻하긴한데 금 오후까지 소고기가 버텨줄까?
완전 타지인이라 아는 사람 없고
당근에 비번치고 들어가라고 하라고하기 꺼려져ㅠㅠ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
나 지금 출장와있어서ㅜㅜ 금요일 오후에나 자취방 갈 거 같은데 아이스박스포장 되어있고 택배아저씨가 복도에 놔두고 갔거든 복도가 건물 안이라 조금 따뜻하긴한데 금 오후까지 소고기가 버텨줄까? 완전 타지인이라 아는 사람 없고 당근에 비번치고 들어가라고 하라고하기 꺼려져ㅠㅠ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