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 진짜 거의안한 얼굴이야..동영상이라도 올리고싶네 ㅠ
아무리 온라인이여도 조롱을 너무 많이 받아서 멘탈이 너덜너덜해졌어...
아무튼 앞으론 여기에 40할 일은 없을듯..
그냥 기분 안좋아서 넋두리 해봤어..모두 좋은 밤 보내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보정 진짜 거의안한 얼굴이야..동영상이라도 올리고싶네 ㅠ 아무리 온라인이여도 조롱을 너무 많이 받아서 멘탈이 너덜너덜해졌어... 아무튼 앞으론 여기에 40할 일은 없을듯.. 그냥 기분 안좋아서 넋두리 해봤어..모두 좋은 밤 보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