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06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2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작곡가 지망생인데 돈 때문에 취준이랑 병행해야할거같아서ㅠㅠ 적성에 맞는 게 곡 쓰는건데 그나마 맞는 직무가 뭘까…
생각하고 아이디어 내는 거 좋아해!
+ 근데 그걸 실행하는 능력은 좀 떨어져ㅠ
대표 사진
익인1
마케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바를 추천받는게 아니라 아예 일을 추천받고싶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취준하는데 어느쪽으로 준비해야 좋을까 싶어서..컴활 오픽은 땄어 근데 이제 뭘해야할지 잘 모르겠더라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일단 문과직무에서는 제일 쉽게 접근할만한게 마케팅이긴한데 아마 바이럴 마케팅쪽아니면 들어가기 어려울거야... 요즘은 퍼포먼스 마케팅이 대세라ㅜㅜ 바이럴마케팅 알아봐.. 아님 cs쪽 알아봐 이쪽은 사람 많이 뽑아 이것도 아니면 그냥 쇼핑몰 단순 사무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이럴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와 다 처음들어봐 마케팅 쪽 한 번 찾아봐야겠다…마케팅은 혹시 자격증이 중요해 아님 인턴 같은 게 중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격증 절대 안중요해 걍 따지마 마케팅중에서도 퍼포먼스는 지금부터 공부해야돼 무슨 캠프..? 그거 수업을 듣든 해야돼 직무 하나 정해서 4개월정도라도 수업들으면 좋을거같은데? 바이럴은 너 지금도 바로 들어갈 수 있어 급하면 바이럴 찾아봐 cs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부트캠프? 이런 거 말하는건가???진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어ㅓㅓㅓㅓ그래 부트캠프! 퍼포먼스 마케팅은 부트캠프 많을거야 잘 알아봐~ 마케팅이 떠오르기 쉬운 직무이지만 그만큼 버티기는 어려운 직무야 아님 영어좀 하면 무역쪽 생각해보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 무역! 조언 너무 고마워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무역중에서도 영어 ㄹㅇ자신있다면 해외영업 도전해봐 돈도 많이준다 그리고 급하다! 싶으면 포워딩.. 포워딩 진 ㅏ빡센데 그만큼 무역전공하거나 공부한사람들은 포워딩 안가려는 경향이 커서 비전공자들이나 무역알못들이 많이 가서 배우더라 가서 배우는사람 많더라고 유튜브에 포워딩 업무 쳐서 봐봐 무역직무중에서 포워딩이 유독 유튜브가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포워딩?! 진짜 처음 들어보는 세계다…대박 ㅠㅜㅜ 고마워!!! 이것저것 막 찾아보고 빨리 한 길로 취업 준비 해야겠다…ㅠㅠ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내가 보기엔 그래도 오픽 있는거보면 마케팅보단 차라리 무역 준비하는게 나을거같아~ 그리고 3월에 국무사라는 시험있어 국제무역사인데 이거있으면 작은 회사들은 다 들어갈만해 준비해봐 당장시작해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영어 공부하는 거 재밌더라구!!! 국제무역사 비전공자도 딸만한가…! 고등학교도 이과 대학교도 공대 나와서ㅜㅜ(적성에 안맞아서 안살릴 예정)
한 번 찾아볼게ㅎㅎㅎ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나도 비전공자인데 땄어ㅎㅎ 가능해~~ 가능하면 인강..끊구ㅋㅋㅋㅋㅋ 어렵긴 진 ㅏ어렵다.. 그리고 국무사랑 세트로 무역영어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역시 쉬운 건 없지…흑흑 추천 넘 고마워ㅠㅠㅠ 진짜 몰랐던 쪽을 많이 알게됐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케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다들 마케팅 말해주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면 디자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웟!!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중소가도 상관없는거면 마케팅 ㅊ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소가도 괜찮음!추천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음악저작권협회 채용중인데 연봉 매우 괜찮고 음악 실무 관련자들, 경험자들 등 선호해 근데 학벌 많이봐.. 전공 무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벌 많이 본다라….인서울하위4년제인데 메리트는 없겟지?핳 그래도 넣어봐야겟다ㅠㅜㅜㅜ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서울이면 그냥 넣어보자 지원은 공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고마옹ㅎ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차 사유를 안 묻네 최고다
15:27 l 조회 1
여름용 브라 사려는데 몇개면 적당할까?
15:27 l 조회 3
다이어트 유명한 보조제 먹어봤는데1
15:26 l 조회 9
나 청년도약계좌에서 청년미래적금 갈아탈거임1
15:26 l 조회 10
전담 안 맞는 익들 있음?1
15:25 l 조회 6
제조업 성과금 주는거
15:25 l 조회 5
배터리 40퍼로 한시간 버티기 가넝??? 4
15:25 l 조회 10
야구도 티켓팅 빡세?3
15:25 l 조회 17
대형카페에서 정직원으로 일하면 중소 다닌다고 해도 됨?6
15:25 l 조회 13
백화점 식품코너는 마스크필수인데 옷매장이랑 화장품매장은 마스크쓰면 안되는건가
15:25 l 조회 7
하닉 렉걸렸나
15:25 l 조회 9
여익들아 이 5가지 중에 하나만 고르라면 뭐 고를거야?1
15:25 l 조회 10
마늘쫑비빔밥 먹었는데 억유행이 이런거구나 생각함4
15:24 l 조회 20
요즘 도서관 많이 좋아졌다
15:24 l 조회 6
울언니 31살부터 돈벌기 시작했는데 2년만에 1억모음2
15:24 l 조회 43
장터에 타로 올리면 사람들이 봐??4
15:24 l 조회 11
아매리카노 살쪄?3
15:23 l 조회 37
공시 잘 끝내서 집안 분위기가 달라짐 4
15:23 l 조회 35
폭넓게 여러 직무 공고 넣는 사람들 자소서 다 달라...?
15:23 l 조회 4
젊은 신입 뽑았는데 생각보다 아날로그네...?
15:2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