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에서 별로라 skt로 넘어왔고 이전 케이티 요금 며칠전에 다 자동납부됐는데 오늘 또나감
왜또......낼름 쌔벼가요..... 확인도안하고........
내일 오전에 당장 전화해봐야지 진짜 ㅇㄴ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케이티에서 별로라 skt로 넘어왔고 이전 케이티 요금 며칠전에 다 자동납부됐는데 오늘 또나감 왜또......낼름 쌔벼가요..... 확인도안하고........ 내일 오전에 당장 전화해봐야지 진짜 ㅇ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