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11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3박4일로 도쿄랑 가와구치코 가보고 싶은데 가와구치코 혼자가도 괜찮은 도시야...?? 큰도시만 가봐서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후지산쪽?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혼자 가면 좀 심심할듯? 료칸도 대부분 다 오래된 것들이고... 가는 시간은 꽤 걸리니 1박 2일로 가면 괜찮을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험하진 않아? 혼여행 좋아해서 심심한건 괜찮을 거 같아! 3박4일 다 후지산쪽은 아니고 도쿄시내 2박 가와구치코 1박 또는 당일치기 정도 생각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개인적으로는 위험한 느낌은 없었어!! 그 후지산 핫플 편의점이나 그런 곳 빼면 정말 시골동네라서 ! 당일치기는 체력만된다면 최고이긴한데 넘 힘들듯 ㅠㅠ 만약 자게 되면 넘 늦게만 안나간다면 괜춘할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소도시(?)는 가본적이 없어서 괜히 걱정중이였어 ㅠㅠ 도전해버ㅏ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소도시 분위기 느끼기엔 딱일거같어 ㅎㅎ 오히려 완전 소소도시 느낌?? 안전하고 좋은 여행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살 3키로 빠지면 원래 기운 없어져?
19:39 l 조회 2
자취익들아 외롭지 않아?
19:39 l 조회 2
오늘의 내 건강한 저녁
19:39 l 조회 8
나이들수록 진짜 튀긴음식 소화안되는구나
19:39 l 조회 4
환승이직 하고싶은데 이력서에 재직중이라고 기입해???1
19:38 l 조회 10
나 여권사진 새로 찍었는데 대한민국 사람이 아닌데..?
19:38 l 조회 4
옷 잘 못입으면 무신사 스냅 그대로 손민수하는 거
19:38 l 조회 10
다리는 안 긴데 팔만 유독 긴 사람들 있으ㅁ? 40 3
19:38 l 조회 16
냉동삼겹살 1키로에 12,500원이면 어때?
19:38 l 조회 6
아파트 엘베 인사 안받아주는 어른들 개마나1
19:38 l 조회 6
집 이사하기 전에 매수인이 인테리어 실측하러 온다는데2
19:37 l 조회 6
고졸사원들이랑 말안통한다는거 뭔가웃김
19:37 l 조회 14
서울 출신 기혼익들 있음??
19:37 l 조회 3
퇴사 결정하고 아직 퇴사 면담 전인데4
19:37 l 조회 10
검사 지팔지꼰 레전드
19:37 l 조회 14
한국에서 이쁜 한국인은 서양에서도 이쁜 얼굴이다..? 착각하지마12
19:37 l 조회 28
지금 기억 가지고 조선시대로 가면 너네 뭐해먹고살거임?
19:37 l 조회 6
강아지들 미용 직후 나만 못생겼어?????
19:36 l 조회 16
가방 뭐가 젤 예쁜지봐주라!!1
19:36 l 조회 47
원래 쌩신입은 최저의 최저의 최저여도 일단 다니는거지? ㅠ2
19:3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