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전혀 아니거든…
물가도 오른 거 다 알고 안 오른게 없을 정도로 다 올랐는데 영화 티켓이 그 조금 올랐다고 영화 본다 안 본다 이러는 거 이해 안됨… 코시국 때문에 ott가 발달해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요즘 애들 만나서 영화나 볼래? 하면 분위기 싸해짐…
1만5천원 2만원이 그렇게 아깝나..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나는 전혀 아니거든… 물가도 오른 거 다 알고 안 오른게 없을 정도로 다 올랐는데 영화 티켓이 그 조금 올랐다고 영화 본다 안 본다 이러는 거 이해 안됨… 코시국 때문에 ott가 발달해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요즘 애들 만나서 영화나 볼래? 하면 분위기 싸해짐… 1만5천원 2만원이 그렇게 아깝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