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 4년있는데 죄다 계약직이고
아예 타분야 이직이라 아무 도움도 안됨
그래도 몇번 합격하긴 했는데 가는곳마다 죄다 별로네
지금은 다시 취준중인데 경력관련 계약직들만 연락오고 진짜 아예 타분야 이직하기 너무 어렵다 정규직 하고싶어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경력 4년있는데 죄다 계약직이고 아예 타분야 이직이라 아무 도움도 안됨 그래도 몇번 합격하긴 했는데 가는곳마다 죄다 별로네 지금은 다시 취준중인데 경력관련 계약직들만 연락오고 진짜 아예 타분야 이직하기 너무 어렵다 정규직 하고싶어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