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상사나 주변 직원들이 나한테 물어보는거나 자료 요청이나 해달라하는것들은 바로바로쳐내기만하면
일잘하는것처럼 보임
내꺼는 사실 돈받을겸 야근 좀 하면서 할거 미리 다해놓고 평일에는 바쁜척하면서 놀고있다 ㅎ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일단 상사나 주변 직원들이 나한테 물어보는거나 자료 요청이나 해달라하는것들은 바로바로쳐내기만하면 일잘하는것처럼 보임 내꺼는 사실 돈받을겸 야근 좀 하면서 할거 미리 다해놓고 평일에는 바쁜척하면서 놀고있다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