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사복에서 4점대 성적 유지 중이고 지금 3학년돼..
하고싶은거 없어서 일단 취업하고 싶어서 사복 왔고 경영 복전하면 선택폭 넓어진대서 고민되는데
수학 같은 거 완전 모르고 회계 이런거 너무 어려운데 하는게 맞을까..? 괜히 복전했다가 학점만 나락갈까봐...
복전하면 친구도 없어서 수학같은거 혼자 듣기 너무 무서울것같고ㅠㅠ(친구를 사귀기엔 지금 과에서도 못사귐..)
할거면 내일까지 신청해야하는데 너무 고밈돼..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일단 사복에서 4점대 성적 유지 중이고 지금 3학년돼.. 하고싶은거 없어서 일단 취업하고 싶어서 사복 왔고 경영 복전하면 선택폭 넓어진대서 고민되는데 수학 같은 거 완전 모르고 회계 이런거 너무 어려운데 하는게 맞을까..? 괜히 복전했다가 학점만 나락갈까봐... 복전하면 친구도 없어서 수학같은거 혼자 듣기 너무 무서울것같고ㅠㅠ(친구를 사귀기엔 지금 과에서도 못사귐..) 할거면 내일까지 신청해야하는데 너무 고밈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