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2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일단 사복에서 4점대 성적 유지 중이고 지금 3학년돼..
하고싶은거 없어서 일단 취업하고 싶어서 사복 왔고 경영 복전하면 선택폭 넓어진대서 고민되는데 
수학 같은 거 완전 모르고 회계 이런거 너무 어려운데 하는게 맞을까..? 괜히 복전했다가 학점만 나락갈까봐...
복전하면 친구도 없어서 수학같은거 혼자 듣기 너무 무서울것같고ㅠㅠ(친구를 사귀기엔 지금 과에서도 못사귐..)
할거면 내일까지 신청해야하는데 너무 고밈돼..

대표 사진
익인1
꼭 해야할 이유가 있으면? 이것도 어니고 저것도 아니면 굳이 할 이유가...
근데 사복이면 꼭 이수 해야할 과목도 있을텐데 경영 수업이랑 겹쳐서 못들으면 학교 더 다녀야 돼 내 선배도 그래서 학교 더 다녔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제 3학년 되는거면 여름이나 겨울 방학에 실습도 생각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복 이번에 4과목 들으면 5과목만 남긴해... 어찌저찌 풀로 잡으면 초과는 안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가 하고싶으면 하는거지... 나라면 하나에만 집중하고 싶어서 사복 그대로 갈 거같아 아래에서 익2가 잘 설명해줬는데 경영에서 이러한 걸 배우고 싶어서의 목표가 있다면야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복전할때 회계원리 같은 기본과목들 필수로 수강해야 졸업할 수 있는지 확인해봐. 필수과목 없이 학점만 채워도 된다하면 꼭 회계나 재무관련 커리는 안들어도 되니까..근데 시간표 짜기는 힘들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계의 이해?랑 재무관리 그런게 전공필수과목이더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사복 단일전공으로 가는게 낫지 않을까…? 취업을 사복으로 안할거야? 경영에서 회계, 재무 빼면 마케팅뿐인데 그것만 듣고 졸업하면 경영 나온 메리트를 모르겠긴해.. 아예 ngo 취업 생각하고 마케팅쪽으로 파면 몰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일단 필수과목이라 만약 복전 신청하면 듣긴 들을거긴해.... 취업을 어디로 해야할지 아직 못정해서 선택 폭이라도 넓혀보자고 하는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그럼 일단은 신청하고 나중에 듣다가 취소할 수 있지 않아? 어차피 주전공은 필수과목 거의 다 채웠다고 했으니까 경영 복전하다가 너무 힘들면 복전포기해도 될듯..신청요강이나 공지 잘 살펴보고 결정해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송톱 령잘했가사 때니까 오타 이난리암
4:34 l 조회 1
해외거주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
4:33 l 조회 4
이 자세는 정말 안좋은거구나
4:31 l 조회 11
교촌치킨 레드랑 불닭 먹고 불똥꼬쑈 하는 중
4:30 l 조회 3
으아 진짜 죽고싶은 흑역사가 왤케많이 떠오르냐2
4:29 l 조회 15
사회에서 만난 지인들중에 정확한 나이모르는 익 있엉??3
4:28 l 조회 26
배고프면서 배부름...1
4:28 l 조회 5
여초회사에 남미새 있는데 남자직원 네번째 꼬시는 중 꼴보기싫음..ㅠ 5
4:26 l 조회 25
혼자 하이디라오 가본 사람 있어?
4:22 l 조회 10
:) < 이거 진짜 싫다22
4:19 l 조회 116
나ㅜ자라 알바 왜 한다고 했지2
4:18 l 조회 98
전공 안 맞는 것 같아...2
4:16 l 조회 30
드디어 토너패드 다 썻다!! 쌔거 꺼내야징4
4:16 l 조회 19
엄청 맛있는 미숫가루 먹고 싶다3
4:15 l 조회 10
아니 자꾸 한명이 뭔 어그로끌릴것같은글들 골라서 올리는거같은데 1
4:15 l 조회 36
출산하고 2년은 부부관계 므조건 최악 된다는데 진짜임?22
4:14 l 조회 245
화장실 습기 없앨때 환풍기 제습기 동시에 틀어도 되나??1
4:13 l 조회 11
이사진 인스타 올렸어! 40 2
4:13 l 조회 79
귀신들 진짜 치사한 거 같아1
4:13 l 조회 43
피부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좋은 시술 아는 사람??
4:1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