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istp 콜렉턴데 다
항상 대답을 예상할수가 없음
그냥 말한건데 뻘하게 터짐 (걔넨 왜 재밌어하는지 몰라함)
친해지면 의외로 순해지고 포용력 좋음
되게 쿨하고 여러모로 성격 좋음
한결같음. 오랜만에 연락해도 한결같이 편함
예민하지 않음(근데 어느 특정 부분에선 뒤지게 예민함)
궁금해할까봐 난 entp이얌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나 istp 콜렉턴데 다 항상 대답을 예상할수가 없음 그냥 말한건데 뻘하게 터짐 (걔넨 왜 재밌어하는지 몰라함) 친해지면 의외로 순해지고 포용력 좋음 되게 쿨하고 여러모로 성격 좋음 한결같음. 오랜만에 연락해도 한결같이 편함 예민하지 않음(근데 어느 특정 부분에선 뒤지게 예민함) 궁금해할까봐 난 entp이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