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걸 안 보이게 휴지걸이로 가려두네;
딱 젖은 부분만 와 그럼 더 안 말라 아예 못 쓰는데
같이 쓰는건데 개념이 없나? 여분도 없는데
아 개념없는 것이랑 같이 살기 힘들다
지금도 타자소리 개 커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저걸 안 보이게 휴지걸이로 가려두네; 딱 젖은 부분만 와 그럼 더 안 말라 아예 못 쓰는데 같이 쓰는건데 개념이 없나? 여분도 없는데 아 개념없는 것이랑 같이 살기 힘들다 지금도 타자소리 개 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