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운 상태로 고개를 양 옆으로 돌리면 머리가 쏠리듯이 어지러워.. 눈 앞이 도는 건 아닌데 그냥 어지러운? 비회전성 이라고 하나ㅠ 그런 느낌이야 뇌ct는 정상인데 mri도 찍어봐야 될까? 이석증은 눈 앞도 빙글빙글 돈다고 하던데 난 시야는 멀쩡해서!!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누운 상태로 고개를 양 옆으로 돌리면 머리가 쏠리듯이 어지러워.. 눈 앞이 도는 건 아닌데 그냥 어지러운? 비회전성 이라고 하나ㅠ 그런 느낌이야 뇌ct는 정상인데 mri도 찍어봐야 될까? 이석증은 눈 앞도 빙글빙글 돈다고 하던데 난 시야는 멀쩡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