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가오가 있지 와이프한테 잡혀사냐부터 시작해서 보면 항상 주눅들어있잖아 쟤~ 이러면서 뒷담함..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와이프 흉봄.. 드세다면서
이거 맞나.. 나 지금 여기 계속 다녀도 되는거 맞나.. …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남자가 가오가 있지 와이프한테 잡혀사냐부터 시작해서 보면 항상 주눅들어있잖아 쟤~ 이러면서 뒷담함..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와이프 흉봄.. 드세다면서 이거 맞나.. 나 지금 여기 계속 다녀도 되는거 맞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