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일주일 됐는데..알게 모르게 되게 상처를 많이 받음 ㅠㅋㅋㅋ
화법이 엄청 딱딱하시고.... 사이보그 같으심..일하는 내내 걍 불편함..물론 사장이니까 가르쳐주셔야 하는 입장인 건 알겠다만..대화하는 태도 자체가 가르치려고(약간 꼰대 느낌으로) 하는 게 느껴져..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이제 일주일 됐는데..알게 모르게 되게 상처를 많이 받음 ㅠㅋㅋㅋ 화법이 엄청 딱딱하시고.... 사이보그 같으심..일하는 내내 걍 불편함..물론 사장이니까 가르쳐주셔야 하는 입장인 건 알겠다만..대화하는 태도 자체가 가르치려고(약간 꼰대 느낌으로) 하는 게 느껴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