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39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이제 일주일 됐는데..알게 모르게 되게 상처를 많이 받음 ㅠㅋㅋㅋ
화법이 엄청 딱딱하시고.... 사이보그 같으심..일하는 내내 걍 불편함..물론 사장이니까 가르쳐주셔야 하는 입장인 건 알겠다만..대화하는 태도 자체가 가르치려고(약간 꼰대 느낌으로) 하는 게 느껴져..
대표 사진
익인1
계속 사장이랑 일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스트레스만 쌓이겎네 안 맞으면 다른거 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ㄴ 안오바임 같이 일하는 사람이 진짜 중요함.. 나도 점장 개별로라 곧 그만둘 예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나 일했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한달인데 나 진짜 첫날부터 인사 씹히고 그래 한달만 참으면 괜찮겠지하고 진심 악깡버 했는데도 한달째 아침에 인사 씹히고 꼽주고 해서 거지같아서 나갈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싫겠다...맨날 같이 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일 일하는데 난 고정이고 점장은 스케쥴제라 그때마다 다르긴 한데 못해도 이틀은 같이 일해 많으면 3일내내... 내가 일에선 실수 잘 안하니까 말 하나하나 트집잡고 아주 난리 부르스를 떨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만 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만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쏘 단호하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해함... 나도 전에 알바할 때 부점장이랑 둘이서 일하는 시간은 딱 한 시간이었고 그 이후부터는 다른 사람들 있어서 괜찮았는데 그 한 시간동안 눈치 엄청 주고 자존감 갉아먹고 그래서 그만둘까 싶고 출근길에 사고났음 좋겠다 싶었던 적도 있음 ㅋㅋㅠ 돈미새에 다른 사람들이 좋아서 쭉 했지만...
그만두는거 추천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바 등본 낼때 내 정보 말고 가족들 정보 가리는 거 ㄱㅊ지?
19:37 l 조회 1
하 또 바이럴에 당했네
19:37 l 조회 1
다들 입터짐 방지용으로 먹는거 있어?
19:37 l 조회 1
섭웨 알바 다녀보신분?
19:37 l 조회 2
요즘 엄마 너무 심한듯
19:36 l 조회 4
작년 6월에 코스피 쫌 샀는데 수익률 197프로임
19:36 l 조회 3
자매 익들 언니,동생이랑 사이 좋아?3
19:35 l 조회 7
구디별밤 평일에 사람많아?1
19:35 l 조회 4
공시 잘 아는 익들 있어? 공무원 익이나.. 합격예측 이정도면 어때?2
19:35 l 조회 12
시식코너 멘트 봐
19:35 l 조회 15
공시 추천해?1
19:35 l 조회 7
우울증 그래도 난 나를 지키려고 오늘 할일을 함1
19:35 l 조회 9
하이닉스 20까지 떨어지게 해달라고 매일 기도중
19:35 l 조회 9
27살에 승무원 준비 시작하는거
19:35 l 조회 6
아 동생 짜증나
19:35 l 조회 10
애인 너무 자잘구리한 거 기억 많이 해서 좀 싫어
19:34 l 조회 15
솔직히 이번에 공무원 지방직.. 몇년 공부햇더라면 85점은 나오기 수월했지?4
19:34 l 조회 10
다들 퇴근하면 놀다 집감? 아님 바로가?2
19:34 l 조회 20
진짜 홍명보는 조운이 상당하네 ㅋㅋㅋ 일본은 그렇게 잘했는데도
19:34 l 조회 13
인수인계 보통 어떻게 해? 퇴사하고 인계서 쓰고 하는지
19:3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