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40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특히 파바 빵비닐이랑 비슷한 거.. 진짜 무조건 다 ㅋ 뒤집어 까고 시작함
걍 자동반사임
대표 사진
익인1
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님 빵 포장할 때 비닐 뒤집어서 빵 집는 버릇 들어서.. 찹쌀도넛이나 피자빵.. 꺼ㅏ배기 등등 다 비닐루 묶어주잖아
그거 걍 습관들어가지구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혹시 뭐 하나 물어더 되나 이거 기분나빠? 나도 파바 알바했어서 맨뒤에 진열된게 가장 최근에 나온 빵이라는 거 경험담도 있고 나도 실제 일하면서 봐서
관두고 나서도 막상 나도 파바가면 뒤에꺼부터 가쟈오는데 알바생 입장에서 기분 나쁜가ㅠㅠ
나 일할땐 인지 못했어서 혹시 기분 나쁜가 싶음ㅋㅋㅋ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사실 난 뒤에서부터 가져오면 맛난빵인데 멀 좀 아시는 군 ㅎㅎ 하고 말아
그리고 사실 앞에서부터 빼는 것보다 뒤에서부터 가져오면 알바 입장에선 진열상품 앞으로 빼서 진열하기. 이런 과정 싹 줄어서 오히려 좋음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ㅋㅋㅋ나도 내가 뒤에서부터 가져가면 정리 안해도 돼서 개꿀 아냐? 이생각 한적 있는데 ㅋㅋㅋㅋㅋ진짜였네
다행이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방송 프로 5개 하고 이제 더는 못 하것다..
3:41 l 조회 4
다들 사람 만날때 평소 말투 행동양식 남 대하는 태도 이런거 다봐?
3:41 l 조회 3
인플 지망생인데 1
3:40 l 조회 6
전여친때문에 화가 머리끝까지 나는데 어떡함3
3:39 l 조회 10
러그보다 관리 쉬운거 있을까.. 자취방 바닥
3:37 l 조회 5
입양아들 중에 진짜 생일 모르는 사람 있어?3
3:37 l 조회 14
사람 담구려고 하는게 너무 눈에 보이고 그런 행동 빈번하게 하는 사람 곁에 두기 가능해?2
3:37 l 조회 12
아니 수원역에서 2,3번출구 어떻게 감??1
3:36 l 조회 15
스팸 vs 마늘햄
3:34 l 조회 4
30대 넘어서 자기 짝 만나는 사람들이 있긴 하지?6
3:33 l 조회 30
나도그렇고 다이어트한다면서 계속먹어대는 고도비만 유투버보니까 특징이
3:33 l 조회 13
같이 있을떄 이런 애 있는데 멀어지는게 맞을까
3:33 l 조회 15
🥵2
3:32 l 조회 14
집에 키보드 있는데 컴퓨터가 없을 수 있어?5
3:32 l 조회 43
실제로 요즘 애들 학생수 적어서 오히려 친구가 없대2
3:31 l 조회 42
다들 초밥 잘먹니?? 가게에서 먹으면 괜찮겠징3
3:29 l 조회 15
80b인데 스탠다드핏 브라살까 살짝 볼륨업 있는 브라 살까2
3:29 l 조회 4
원피스 와노쿠니 대체 언제끝나?2
3:28 l 조회 19
키 157에 몸무게 40kg이면 개말라야? 9
3:27 l 조회 61
잘 땐 바지 벗고자서 그런가 1
3:26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