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껏 그냥 갖고싶으면 별 생각 없이 샀는데
작년초에 이사 하면서 정리한다고 그렇게 산거 다 버리니까 돈이 너무 아깝단 생각이 듦
물건살때 이게 필요한가 딱 세번 고민하니까 안사게되더라 ㅋㅋㅋ
재작년 연말정산에 비해 카드값 1200줄었당 뿌듯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여태껏 그냥 갖고싶으면 별 생각 없이 샀는데 작년초에 이사 하면서 정리한다고 그렇게 산거 다 버리니까 돈이 너무 아깝단 생각이 듦 물건살때 이게 필요한가 딱 세번 고민하니까 안사게되더라 ㅋㅋㅋ 재작년 연말정산에 비해 카드값 1200줄었당 뿌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