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45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5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대전익 딸기시루먹다!! 내가 먹은건 막내고 원래는 4단인가 더 커

대표 사진
익인1
올렸으면 나눠줘야하는거 법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안왔어.. 포크 두개 꺼내놓고 기다렸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화난다 딸기 한 알은 줘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딸기 진짜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아아아아아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담주 성심당 가는데 털어올거 추천 좀…ㅠㅠ 봐도봐도 뭐가 너무 많아서 잘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성심당 잘 안가서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역시 대전인은 잘 안간다는 소문이 진짜였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쓰니는 아니지만 명란 바게트랑 야끼소바빵 강추임.. 그리고 난 젤 유명한 튀소 종류-부추빵은 한 번은 꼭 먹어보는 거 추천행
글고 참치마요 좋아하면 난 참치고로케도 맛있더라 메아리도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플파이도맛있어.. 잘 모르는 사람 많던데 애플파이 한번쯤 먹어봐줬으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쒸익 애플파이 구경도 못 해본 것 같은데 억울하다 다음에 가면 눈에 불을 켜고 찾아 먹을게 쓰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들이 성심당 애플파이 잘 머르더라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애플파이 나 사랑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너도 아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장 캡쳐했어 사랑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성심당 삼감김밥도 맛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김밥도팔아??????? 대박 고마워 나 김밥 사랑함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4에게
이름이 김치주먹밥이었어!! 김밥이 아니였네 모양이 삼김모양이여서 착각했다 참고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5에게
오오 고마워!!!! 캡챠해따 헤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타지역익인데 그 떡 들어간 고구마?? 빵인가 그거 맛있었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토요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케이 이것도 캡쳐!! 사랑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명란바게트 진짜 맛잇어 ㅜㅜ 얼렸다가 해동해서 먹어도 돼!! 애플파이도 맛있고, 갠적으루 애플브리치즈샌드위츠 진짜 좋아하는데 요즘도 나오는지 몰르겠다 작은메아리도 맛있고(집가서 에프 돌려먹으면 빠삭촉촉따끈 개미침), 나는 고로케 중에 새우를낙지? 맛있었어
+ 순수롤 진심 맛있음 부담스러우면 부띠끄에 조각으로도 팔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왁 고마워!! 다 쓸어담을게.. 사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혹시 빵사고 대전 놀다가 가는 일정이면 근처에 빵보관소 있으니까 한 번 찾아봐바!! 잼께다녀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왁 완전 꿀팁이다아..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4에게
나는 갠적으로 소금빵보다 소금크로와상!!(무조건 에프 돌랴야 함!!!)이 맛있었어 보문산 메아리랑 작은메아리도 에프에 돌리면 극락,, 튀소는 무조건 당일에 먹어야 맛있더라 ㅠ,, 샌드위치도 맛있었어! 단 거 좋아하면 카카오순정도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촉촉 사르르는 아니고 약간 꾸덕?해 근데 퍽퍽하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말투 왤케 귀여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크게 왕 하고 먹고싶다..배고픔을 참고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추천해??웨이팅햇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본점으로 갔고 웨이팅 있었는데 결제하는곳이랑 케익 픽업하는곳이랑 달라서 바로바로 진행되더라 줄은 있지만 많이 안 기다려도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막내사이즈라니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내ㅋㅋ귀엽짘ㅋㅋㅋ 귀여움을 노렸나본데 성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맛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딸기 30개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잠만 지금 딸기 걸러내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막내 혼자 먹기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자 먹기도 많아.. 부지런히 먹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박대적딸기감 미쳤늠..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웨이팅 몇시부터해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시 오픈이고 내가 어쩌다? 오픈런했는데 일곱시반부터 두세명있었엉
추워서 그런가 줄은 지하상가에서 서있다가 시간 되면 직원분이 내랴오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권력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제발 나 국자로 한 조각만 떠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하지 마음껏 퍼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 또 먹고 싶다..... 쓰나 그거 한 이틀에서 사흘 정도 숙성했다가 먹으면 쫀득 꾸덕 브라우니처럼 돼서 더 맛있음... 딸기가 좀 물러지긴 해도 걍 넘 맛있어 사자마자 당일-담날 먹으면 약간 퐁신함 살아있고 뒤로 갈수록 꾸덕하고 치아 자국 남는st로 바뀜.... 꾸덕한 거 조아하면 며칠 뒤에도 먹어바 진짜 최고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알아써... 지금 한 4일정도지났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그럼 얼른 먹어 더 지나면 상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지런히 먹으려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니 잠시 화장실이나 어디 좀 다녀올 곳 업써??? 내가 시루 지키고 잇을게 츄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내가 새로 하나 사줄스있어 너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 쓴아 이거 고백이지?????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로포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시루 프로포즈 설렌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얼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평일에 갈 거면 오히려 저녁쯤에는 밖에서 웨이팅 없고 바로 들어갈 수 잇음 성심당 지나가다가 보면 저녁에는 늘 널널하더라ㅋㅋㅋ 막내도 짱 커서 혼자 먹으려면 며칠 먹어야 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유말아먹어봐 진짜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더 큰거 먹었는데... 진짜 많더라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에어컨 청소하고 틀었어???
14:15 l 조회 1
반전세 돈 못 낼거 같으면
14:15 l 조회 1
스트레스 심하면 피부결 안좋아져??
14:15 l 조회 1
그와중에 lg전자는 진짜 노답..
14:15 l 조회 1
익들아 점매추 해줄게
14:15 l 조회 1
진지하게 내 남자친구 좀 봐줘
14:15 l 조회 1
선임 일처리 방식 ㄹㅇ 맘에 안 든다
14:14 l 조회 11
보통 사람들이 주식 모으기로 많이 하는 종목이 뭐였지
14:14 l 조회 5
와 백만년만에 면접 보고 나왔는데
14:14 l 조회 5
마운자로 단약 후 일주일만에5
14:13 l 조회 13
나 이거 어린 여자애라서 질투하는걸까 6
14:13 l 조회 18
기타 연애초반에 대화
14:13 l 조회 5
이 하락장에 하닉 단타하는 나…5
14:13 l 조회 33
070 전화 너무 많이 오네
14:13 l 조회 4
스텐리 887미리 많이 무거워??4
14:13 l 조회 11
취뽀해따 담주부터 일나간당 ㅎ3
14:13 l 조회 7
200이면 일본여행 넉넉하게 가능?5
14:12 l 조회 27
국취제 다시는 안해
14:12 l 조회 46
혈압 100/40 ㅠ
14:12 l 조회 20
짜증나네
14:1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