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45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눈치보고 희생하고 배려하느라 내꺼 놓치는 삶 30년 살고 정병얻었으니 남은생은 편하게 살란다. 
대표 사진
익인1
성격이 바껴지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병얻고 내 커리어 학업 자퇴엔딩 히키로 몇년 사니까 바뀌던데? ㅋㅋㅌ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알바하는데 자해자국 대충가리고 손목까고 일하는 알바생있어서 배척하고 속으로 욕겁나하고 무시때림 옛날같았으면 얼마나 힘들었길래 아팠을까ㅜㅜ 이러고 괜히 말더 시키고 내가 행복하게 해주려고 일할때 더 많이 웃어주고 이랫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항상 스스로 억압하고 희생하고사는데
어케 그렇게바껴? 해보려해도안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ㅋㅋㅋㅋㅋ 걍 잃어봐야 느낌.
걍 이기적으로 살면돼~ 사람들은 이미 그렇게 사는 사람들이 많더라? 나만하면 나만 뷴진되는거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ㅠ이제ㅜ그럴려거ㅠ시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떻게 살고있는데
징얼 ㄴㄴ 팩트만 얘기해보셈
바로 흑화시켜줄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제발 언니 나 욕좀 해주셈...
걍 너무 이상형인 남자 만나면 정신못차려서 스스로 쉬워지고 다 맞춰주고 그러다가 호구잡혀서 만만하게 보이니까 이용만 당하고 끝남.. 유독 남자한테 저러고.. 나 좋다는 착한남자들 무시하고 저런 쓰레기들한테만 빠져 유독... 최근에도 크게 데이고 이제 진짜 정신차리려고 하긴했는데 나이가 28살에 왜이러냐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미새네.. 걍 남자를 만나지마..
너도 남자없이 못살아서 결국 을질하는거 알면서 조건도 포기못한채 질질끌려다니면서 헤벌레하는거아니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미친 진짜 팩트로 때려맞았네 ㅎ 이거 근본적으로 못고치나? 남한테 피해만 안줄뿐 스스로 남미새 진짜 인정 나 뭐 결핍있나봐 겉으론 친구들 잘 지내고 사회생활 잘하고 멀쩡한데 왜이럴까 또라이같아 나 스스로도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만 연애쉬면서 너자신에게 집중바리 ㄱㄱ 데이트비용 아껴서 피부과좀 다니고 혼자 여기저기 다녀보고 내면에 집중바리 ㄱㄱ 난이제 이성한테 끌려다니는 삶안산다~ 아 줠.라 귀찮은짓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 진짜 이제 벗어나볼게 이렇게 살다가 혼자 홧병으로 거갗음...... 나두 익인이처럼 얼른 정심차려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미안 좀 쎄개 말했다 ! ㅜ
그치만 나도 연애에 데여본 사람으로서 .. 이성 잘못만나면 삶 전체가 지옥이돼..
난 징징이 남친 만난적있는데 일상속에서 징징거리는거 들어주다가 내 일+공부에 집중못하고 감쓰통자처하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한심 ㅋㅋㅋ 이젠 혹 우 짓 절대안하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ㄴㄴ정신 더 차릴수있는 계기가 됐어 특히
‘조건도 포기 못한채 질질 끌려다닌다’ 이부분 ㅋㅋㅋㅋㅋㅋㅋ뼈맞음 ㅠ 진짜 주체적인 내 삶을 살게 고마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겉으로 난 못된사람이다 보이게 연기하는거야? 어케 마음먹어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 연기아니고 진심으로 흑화함 ㅋㅋㅋㅋㅋㅋㅋㅋ 큰일이야 ㅋㅋㅋㅋㅋ
윗댓에 적었듯이 그렇게 븅~si n 마냥 살았더니 돌아오는건 만만하게봄 + 무시 + 착한애 라는 인식 등등 ㅋㅋㅋㅋ 이런것들밖에없었음. 난 점점피폐해지고 정신도 아파오고 나한테 의존하는 사람많아지고 ㅋㅋㅋㅋㅋ(가족 친구 남친 동생 등등)
결국 탈나서 내 모든걸 잃고 인간관계 다손절치고(다 때려치지않으면 당장이라도 자살할거같았어) 히키 2년 하고 탈히키 한거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사람대할때도 걍 정이안감.
정이안가다보니 굳이 감정이입도 안돼고 T 85%됨. 적당히 사회적인척 연기하면서 내 일만함. ㅋㅋㅌㅋ
오롯이 나만 믿고있음. 마음먹는게 아니라 저절로 성격 또 롸이 됨..ㅋㅋㅋ
이젠 사수나 동료 높은분이 이상하게(?) 대하면 걍 짜증내고 일관두는 수준까지 이르렀어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자살생각1도안들고 행복함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컵 엄청 편하지않아??
6:07 l 조회 2
소개받은사람이 만약
6:06 l 조회 7
김치찜 시켰는데 이거 낮 시간대에 만들고 남은거 그대로 보낼 수도 있어? 3
6:06 l 조회 6
미국은 왜 가드닝 엄청 중요하게 생각해?? 옆집 잔디 말라있으면 제대로 관리하라고 하자나
6:06 l 조회 3
부산익들 있니
6:05 l 조회 4
생리통 때문에 영양제 4개 먹는 중인데1
6:04 l 조회 10
챗지피티 맹신하는 사람들 신기함
6:04 l 조회 15
하 왤케 요즘 마트 직원 같은 서비스직이 하고 싶지 2
6:03 l 조회 13
일반적으로 대화 할때 대화 내용 안맞으면 연락 안하나?
6:02 l 조회 6
새벽에 자다말고 설사중2
5:58 l 조회 9
그 떡볶이책 쓴 작가 돌아가셨어????3
5:57 l 조회 113
오 나시 입었는데 하나도 안 춥다
5:56 l 조회 16
근데 주식은 진짜 아무도 예상 못 하는구나
5:56 l 조회 54
난 동생이랑 왜케 자주 싸우지2
5:52 l 조회 6
나 인프피인데 사람들이 꼭 T인줄 알았다고 함1
5:52 l 조회 17
김치찜이랑 김치찌개랑 많이 차이나나. 둘다 스팸 들어간거ㅜ시킬꺼야1
5:49 l 조회 19
밝고 차분하고 여유로운 모습이 내 본연의 매력
5:48 l 조회 13
아직도 안자고있네
5:46 l 조회 11
내가 등신이라 185만원 날렸다
5:42 l 조회 97
소개받아서 만났는데 애매해서 끝내려면3
5:40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