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일하기 싫고 사육당하는거마냥 최소한의 돈만 받고 일안하고 펑펑 놀고싶어 물론 자신의 능력을 펼치고 싶고 자기계발 하고싶고 열심히 도전해보고 싶은 사람들은 그렇게 하고 난 그렇게 안하고 싶고 그냥 놀고 싶은데 이런 생각이 공산주의인가? 진짜몰라 자본주의가 꼭 좋은거 같지만은 않은데 완전 경쟁사회잖아 자신의 능력대로 돈벌고.. 나 절대 중국뽕아님 시진핑 멍멍이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일하기 싫고 사육당하는거마냥 최소한의 돈만 받고 일안하고 펑펑 놀고싶어 물론 자신의 능력을 펼치고 싶고 자기계발 하고싶고 열심히 도전해보고 싶은 사람들은 그렇게 하고 난 그렇게 안하고 싶고 그냥 놀고 싶은데 이런 생각이 공산주의인가? 진짜몰라 자본주의가 꼭 좋은거 같지만은 않은데 완전 경쟁사회잖아 자신의 능력대로 돈벌고.. 나 절대 중국뽕아님 시진핑 멍멍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