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49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5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주관주의 ㅠ
품절된것도 많고 전체적으로 좀 휑한느낌? 나뿐만 아니라 나 혼자가서 거기있는 사람들 대화 잘 들럈는데 살게없네, 아 근데 이돈내고 살 정도로 예쁘진않다, 등등 그런말 많았음 ㅠㅠㅠ 예쁜거 다 나가고 남은것중에 크게 끌리는게 없었단말… 굿즈 수량이 빈약하면 포토존이나 등신대 등등 그런거로라도 좀 꾸며주지 등신대는 엘리자베스 하나밖에 없더라 사진찍고 싶은것도 거의 없고.. 그래도 이제 예약제니까 가깝다면 가볍게 다녀오기엔 ㄱㅊ을듯 멀리서 굳이 갈필요는 없을거같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ㅁㅈ여기서도 그런반응 있더라 20주년이라는 타이틀도 있어서 실망도 큰거같으 ㅠ 아니 걍 일반팝업이었어도 아쉽긴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진짜 개실망이었음.... 차라리 위에 애니플렉스? 거기가 더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마자 그래서 안감ㅋㅋㅋ 어차피 긋즈는 중국에서 열렸을때 직구로 다 샀고...ㅎ 전시도 별로인거 같아서 예약시도도 안 핬다..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ㅁㅈ 나 그래서 예약해둔거 걍 취소햇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난 타장르 파고 있는데 국내팝업 구리더라.. 굳이 이 돈 주고?? 하는 굿즈도 꽤 있고 재고가 남아도는지 계속 팝업 열림ㅋㅋㅋㅋ 이쁘기라도 하던가ㅠ 이쁘지도 않은데 돈도 비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깔모자 머시기 시작중7
06.23 20:43 l 조회 185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5
06.23 18:27 l 조회 204
요즘 예전 만화들 애니화 되는 거 기대됨
06.23 15:13 l 조회 85
드림 🏐 남닝 댓망 2
06.23 13:30 l 조회 18
내 힐링존4
06.23 04:37 l 조회 304 l 추천 1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7
06.23 00:51 l 조회 67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3
06.23 00:00 l 조회 48
나루토 만화 vs 애니2
06.22 23:14 l 조회 36
좀 고가 피규어 직거래 해본 익 있어? 6
06.22 22:40 l 조회 136
애니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9
06.22 21:41 l 조회 167
긴토키라는 캐릭터는 대체 어떤점이 호감인거지 5
06.22 17:31 l 조회 431
나히아 보다가 말았는데 끝까지 달릴 가치(?) 있닝..8
06.22 14:04 l 조회 99
약사의 혼잣말 2기 보는 중인데..2
06.22 14:02 l 조회 36
파미레스 사러 코믹존 다녀왔엉1
06.22 13:38 l 조회 49
드림 🏐 라인댓망 50
06.22 11:48 l 조회 19
주술 4기 pv뜨니까 고슼전 얘기도 많이 보이네
06.21 23:37 l 조회 38
미도리야 바쿠고 사복버전 룩업 방석특전 없는거 맞아?? 2
06.21 22:40 l 조회 48
bl 패밀리레스토랑가자 전자책 언제 출시되려나
06.21 22:26 l 조회 28
주술 4기 pv 봤어??1
06.21 21:01 l 조회 64
드림 🏐우리 다같이 놀이공원 공포시뮬 달립시다
06.21 20:39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