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물어 볼 거 있었는데 걔가 책만 가지고 오래서
가져오고 의자 반반씩 앉아서 문제 풀고 있었는데
담임이 우리한테 애들 다 들리게 남자랑 여자가 뭐 하고 있냐고 왜 붙어있냐고 개뭐라고 하고 벌까지 받았음 ㅋㅋ
이게 뭔 잘못인지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뭐 물어 볼 거 있었는데 걔가 책만 가지고 오래서 가져오고 의자 반반씩 앉아서 문제 풀고 있었는데 담임이 우리한테 애들 다 들리게 남자랑 여자가 뭐 하고 있냐고 왜 붙어있냐고 개뭐라고 하고 벌까지 받았음 ㅋㅋ 이게 뭔 잘못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