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Bang #Wolf
— 뽀슉 (@bbosyuk) January 21, 2025
뱅울프 봇듀하는데ㅋㅋㅋㅋㅋㅋ이거 좀 구슼 스크림의 편린이 보임ㅋㅋㅋㅋㅋ
뱅 : 상대 퍼즈 안거나?
울 : 바텀 터져버렸는데 리겜이요~
뱅 : 리방좀요
울 : 리방좀요 리겜이요
뱅 : 그러면 감독님 달려 나와서 어떻게할래 바텀. 해줄까?
뱅 : 아...그럼 해주죠 이건 연습 안되는데~ pic.twitter.com/3ClN5mgQpd
진짜 스크림때 이랬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인스티즈앱
엥 톰 와드 밑에도 란이 얼굴 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