얜 이런거 못해
얜 개백수라 그런거 몰라
얜 관심있는거 찾는게 더 빠를듯?
이런식으로 얘기하면 그 말 한 친구한테 정떨어져 아니면 그 말 듣고 있는 친구한테 정떨어져..?
내가 저 말 듣고있는 입장인데 그냥 허허하고 넘기는 성격이거든
좀 모지리처럼 보이려나 다른친구들한테 ㅎㅎ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얜 이런거 못해 얜 개백수라 그런거 몰라 얜 관심있는거 찾는게 더 빠를듯? 이런식으로 얘기하면 그 말 한 친구한테 정떨어져 아니면 그 말 듣고 있는 친구한테 정떨어져..? 내가 저 말 듣고있는 입장인데 그냥 허허하고 넘기는 성격이거든 좀 모지리처럼 보이려나 다른친구들한테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