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걔 능력이 박수치면 위치 바뀌는 그런 거잖아 근데 시부야에서 한 쪽 손이 잘렸는데 원작에서 토도 어떻게 돼??
갑자기 궁금해졌어... 1급이고 몸싸움 자체를 잫하던데 아예 그런 싸움에 못 나가게 됐는지ㅠㅠㅠ 다른 방법으로도 싸우는지...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걔 능력이 박수치면 위치 바뀌는 그런 거잖아 근데 시부야에서 한 쪽 손이 잘렸는데 원작에서 토도 어떻게 돼?? 갑자기 궁금해졌어... 1급이고 몸싸움 자체를 잫하던데 아예 그런 싸움에 못 나가게 됐는지ㅠㅠㅠ 다른 방법으로도 싸우는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