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실수 넘 많아서 그만큼 자주 지적 받고 사과도 꼬박꼬박 하는데 나아지지를 않음 지능에 문제 있나 진지하게 궁금쓰.. 와중에 일 없으면 책 읽고 있는거 꼴보기시름 책에 집중하느라 일 들어와도 집중을 못햐 ~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잔실수 넘 많아서 그만큼 자주 지적 받고 사과도 꼬박꼬박 하는데 나아지지를 않음 지능에 문제 있나 진지하게 궁금쓰.. 와중에 일 없으면 책 읽고 있는거 꼴보기시름 책에 집중하느라 일 들어와도 집중을 못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