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650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4
이 글은 1년 전 (2025/1/23)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팔다리얇고 허리 뚱뚱한 체형...^_^
스트레이트 체형으로 셀프 판단했음 ㅋㅋㅋㅋ
키 170초반에 몸무게 59인데 허리 단면 38입어ㅜㅜ

[잡담] 나만큼 와이드바지 안어울리는 사람 없을껄요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오 진짜 전자가 훨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님 바지가 너무 부해보이는걸 입은게아닐까?
물론 본인이 젤 잘알겟지마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안어울리긴 한다 근데 상의 따라 느낌 달라지긴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이드 자체가 너무 안예쁜데...? 길이도 별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이드 바지가 별론데 딱 붙는게 잘어울리긴 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이드를 슬랙스에 촤르르륵 재질 함 입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ㅎㅎㅎㅎ 왼쪽 넘 이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이드 부츠컷 입어봐 기장 긴거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ㅠ 와이드 팬츠 핏 별로인거 입으면 몸 두배로 커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흨 넘나 웃기지... 사진 와이드바지 핏이 이상하긴 한데 걍 너무 웃겨서 찍어서 비교해봄ㅋㅋㅋㅋ큐ㅠㅠ 근데 여러 와이드 입어봐도 부츠컷이나 스키니보단 훨씬 부해보이더라구ㅠㅠㅠ 요즘 옷 하나도 못사는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트레이트 와이드 ㄱㅊ은데 바지를 잘 찾아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상체가 짧으면 허리 굴곡이 적어거 안 어울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나자나.. 흉통도 넓고 골반도 있는데 상체 짧아서 굴곡 들어갈 자리 없어서 그냥 흉통 허리 골반 통채로 넓은사람됨ㅋㅋㅋ쿠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까 ㅠㅠ 억울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세미 부츠컷 이런거는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약간 두번째만 봤으면 비율 좋고 넘 예쁜데~~했을텐데 첫번째가 넘 예뻐서 더 그런듯ㅋㅋㅋㅋㅋㅋ키큰거 부럽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부츠컷도 잘 어울릴것같음 1에서 종아리만 퍼지고 좀 길어진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이드부츠컷 세미부츠가 이쁨!!!!너무 넓은더 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헉 왼족 바지 정보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잇세컨즈!!!
https://m.ssfshop.com/8-seconds/GM0023061319008/good?utag=ref_sch:323821lp35$set:1$$dpos:1
내가 키가 커서 짧은거지 보통은 괜찮을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쁘지 않은데? 생각하고 왼쪽보니 찰떡이라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나 저렇게 허리 통짜+짧은 체형 첨본다
그래서 다리가 긴거구나
다리 긴거 장점으로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진짜 신기하다 위에는 똑같이 말랐는데 바지 하나가지고 상체까지 시선 분산되면서 확 부해보이네… 옷 체형에 맞게 잘입어야되는구나 깨닫고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스키니 예쁘게 잘 어울리네 스키니 촌스러운게 아니라 스테디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울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근데 난 저렇게 스키니 한 거 잘 어울리는 게 너무 부러워 ㅠㅠ 내가 오래 전부터 입고 싶은 옷이 부츠컷 바지인데 절대 못 입음 ㅎㅎ... 하비라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유명한 보조제 먹어봤는데
15:26 l 조회 1
나 청년도약계좌에서 청년미래적금 갈아탈거임
15:26 l 조회 1
전담 안 맞는 익들 있음?
15:25 l 조회 3
제조업 성과금 주는거
15:25 l 조회 4
배터리 40퍼로 한시간 버티기 가넝??? 2
15:25 l 조회 5
야구도 티켓팅 빡세?3
15:25 l 조회 11
대형카페에서 정직원으로 일하면 중소 다닌다고 해도 됨?5
15:25 l 조회 10
백화점 식품코너는 마스크필수인데 옷매장이랑 화장품매장은 마스크쓰면 안되는건가
15:25 l 조회 6
하닉 렉걸렸나
15:25 l 조회 7
여익들아 이 5가지 중에 하나만 고르라면 뭐 고를거야?1
15:25 l 조회 8
마늘쫑비빔밥 먹었는데 억유행이 이런거구나 생각함2
15:24 l 조회 16
요즘 도서관 많이 좋아졌다
15:24 l 조회 5
울언니 31살부터 돈벌기 시작했는데 2년만에 1억모음2
15:24 l 조회 29
장터에 타로 올리면 사람들이 봐??3
15:24 l 조회 9
아매리카노 살쪄?3
15:23 l 조회 24
공시 잘 끝내서 집안 분위기가 달라짐 2
15:23 l 조회 23
폭넓게 여러 직무 공고 넣는 사람들 자소서 다 달라...?
15:23 l 조회 3
젊은 신입 뽑았는데 생각보다 아날로그네...?
15:23 l 조회 18
생블루베리 맛있게 먹는 방법이 뭘까2
15:23 l 조회 14
직장에서 은근슬쩍 거리 두는거 눈치 채 아니면 그정도는 아님? 3
15:22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