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734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3
이 글은 1년 전 (2025/1/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

일단 우리 평균렙 1710이야

당연히 3막 하드 트라이중임

내가 이사람보다 아브 클수가 적거든? 첫주 2관 노말도 못깨서

근데 내가 낙인력 42퍼 도약 70포 다 했는데

이사람 진화도 덜눌러서 낙인력 41퍼에 도약 64포임

내가 서폿이라서 더빡침 ㅋㅋ.... 심지어 어제 공장한테 찔러서, 오늘 3막 트라이전엔 가급적이면 하자고 말해놨는데도 안해옴... 개짜증남...;

보석도 7렙껴있고..... 에바임

대표 사진
모코코1
폿이면 어쩔수없음.. 아쉬운사람이 나가야지 첫주 선발대면 서폿한테 이거해라 저거해라 하기가 어렵지.. 우리 고정팟에 들ㄹ어오신 서폿도 렙만 높고 내실이나 보석작 앜패 뭐하나 제대로된거없는데도 걍 데려가는중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모코코
나도 서폿이라서 짜증나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1
나두폿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2
저정도면 공대장이 암묵적으로 허용한거같은데 꼬운 사람이 나가는수밖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모코코
공장도 뭐라햇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3
낙인력까지는 그렇다치는데 저렙에 7렙끼고 다니는 사람들 데리고 다닌다고..? 9렙이 있을까말까한 레벨아닌가 9렙 바라지도 않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4
22 7렙을 데리고 3막 하드를 간다고...? 눈을 의심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모코코
저사람 깐부딜러, 그 두사람의 지인 해서 총 3명이 공대에 같이 있음...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두 딜러가 쎔... 심지어 저사람 도화가라 도약이 미르 쿨감이라 꽤 유의미한데, 골드 번걸로 80 부캐만 3개 만들고 카르마도 안해 보석도 안해... 공대장이 직설적으로 '카르마 안하세요?'라고 말해도 안들어... 뭐하잔거냐고 이거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5
나도 7렙 섞여있는디...하드잘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모코코
7렙은 그렇게 크겐 신경안씀 나머지가 문제지 깨달음이야 나도 덜했고 효율 망한 수준이라 그러려니 하는데, 첫주 하드트라이 한다는 사람이 진화 도약은 왜 안찍은거냔거임... 그거 골드 아껴서 유각이라도 많이 읽었는가? X 강화가 특출난가? X 팔찌가 좋은가? X 이런 상황에서 보석 7렙까지 섞여있으니까 더 석나가는거일뿐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5
폿 진화도약 안찍은건 선넘긴해ㅋ 길팟이라고 스펙안맞춰오는건 어느 길드나 다 있구나 개스트레스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6
나 1680인데도 낙인력 42인데? 그레벨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모코코
그냥 데리고 가겠지~ 하고 안찍은건가 싶음... 공대장이 이야기해도 안찍는건 대체 무슨 배짱인지 모르겠어... 서폿 스펙업이 다 그렇지만 효율 안좋다 안좋다 해도 그거 하나하나가 모여서 차이 만드는건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르모체 싱글 이거 무력화 대체 어케함ㅠㅠㅠㅠㅠㅠ
21:41 l 조회 3
이번 모코코베이스패스로 키우는 사람인데 질문있어!!1
06.25 22:23 l 조회 59
이번에 복귀하려고하는데 점핑권 질문있음!2
06.24 21:18 l 조회 66
복귀 모코코인데 종막 노말 전투력 컷 얼마야...?4
06.23 16:31 l 조회 166
아 남요즈 왜이리 아쉽지4
06.20 16:42 l 조회 137
더워서 슈샤이어 감
06.18 17:14 l 조회 109
복귀했는데 아만 여전히 잘생겼네
06.03 14:23 l 조회 131
컴포즈 콜라보 울동네도 품절이네..1
06.01 11:09 l 조회 177
학원팟 이상하게 하는 사람 봤어1
05.29 23:35 l 조회 182
분망디트 or 전태워로드 키우고 싶은데 뭐 추천해?3
05.16 19:52 l 조회 216
하르카 트팟에서 무공 땀..2
05.13 22:45 l 조회 175
아바타 콘테스트하지말고
05.12 11:03 l 조회 181
별거 없었는데 주의 누르는 거 왜 그러는거야?2
05.05 16:58 l 조회 1279
내일 새로운 아바타 나올까
05.05 15:33 l 조회 83
남실린이나 여아르데 기대했는데
04.29 03:26 l 조회 87
남요즈 진짜 기대된다
04.28 22:54 l 조회 66
남요즈 내나보네
04.21 12:43 l 조회 68
낙원 복원 9->10 가는거에 31개 썼는데
04.09 05:31 l 조회 107
요즘 로아에 할거 많아?1
04.03 23:08 l 조회 225
다음 신캐 남요즈 남데런 남실린 중에 뭘까8
04.01 21:43 l 조회 137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