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민트색만 보면 너무 소름 끼치고 짜증나ㅋㅋㅋㅠ 왜 그런거지 트라우마는 딱히 없는거 같은데 민트맛 싫어하긴 함 근데 난 초코도 싫러하고 딸기맛도 똑같이 싫어함... 나 왜 민트색 소름끼쳐하는거지?
| 이 글은 1년 전 (2025/1/24) 게시물이에요 |
|
나 민트색만 보면 너무 소름 끼치고 짜증나ㅋㅋㅋㅠ 왜 그런거지 트라우마는 딱히 없는거 같은데 민트맛 싫어하긴 함 근데 난 초코도 싫러하고 딸기맛도 똑같이 싫어함... 나 왜 민트색 소름끼쳐하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