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843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7
이 글은 1년 전 (2025/1/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SSG

자금 이슈로 레플리카살라하는데 어떤가 싶어서 
대표 사진
고동1
나는 고냥 괜찮게 입어! 재질이 좀 흐물거리긴 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2
나! 22 시즌 아직 입고다니는데 좀 마킹이 떨어질랑말랑해도,,, 잘 입고 다니고있어 오히려 난 레플리카가 흐물흐물해서 입기 괜찮더라 어센틱은 각진 느낌이 있어서 살짝 입기 무서운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3
난 스폰서 패치 없는 거 좋아해서 레플 샀는데 재질도 더 내 스타일이야 후들후들 얇아서 특히 여름에 입기 좋은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동
고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민준이 포비닮았어
3:36 l 조회 12
현우 응원가 생겼나?1
2:25 l 조회 18
민준이 진짜 투수하기 좋은 성격같네 ㅋㅋㅋ
0:39 l 조회 42
준재요새진짜왤케이뿌니지...3
0:36 l 조회 56
나 핑구 사러 금욜에 가려고 하는데 금욜 선발 누구인지 아는 고동?2
06.24 23:45 l 조회 79
지영이즈 비하인드 보고나니까1
06.24 23:30 l 조회 71
경기 당일에도 티베에 정가양도 매물 많이 올라오나1
06.24 23:19 l 조회 49
이러니까 갑자기 핑구니폼 민준이 마킹도 하고싶다
06.24 23:11 l 조회 12
오늘 풀? 하라?2
06.24 23:10 l 조회 78
민준이 앞으로 더 잘 클 거 같어
06.24 22:58 l 조회 14
민준이 인터뷰 잘한다
06.24 22:56 l 조회 15
뭔가 우당탕탕 리빌딩 중인거 같아서 웃안웃1
06.24 22:29 l 조회 129
광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7
06.24 22:15 l 조회 1629
고동들아 이 사진 마음이 이상하다1
06.24 22:13 l 조회 180
우리 로테가 어떻게 되는걸까......4
06.24 22:05 l 조회 228
준재야 명준이한테 머 잘못한 거 있니 2
06.24 21:57 l 조회 159
난 올 시즌 아쉬운거 하나..3
06.24 21:53 l 조회 133
내일은 뇌 빼고 볼게11
06.24 21:49 l 조회 1310
민준이 통역형 팔 진심으로 잡았나 1
06.24 21:44 l 조회 150
아근데 난 확실히 가을기대는접었거든?1
06.24 21:42 l 조회 93


12345678910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