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왜 합맞춰야할 시기에 지금 하는거냐고 하는데
왜 합맞춰야할 시기에 지금 하는거냐고 하는데
탑빼면 그대로고 정규보단 덜중요한 지금 해보는게 좋을거같아
그리고 난 구마 테디 주전경쟁할 때 진짜 힘들었는데
그래서 그때 경험때문인지 지금은 좀 덤덤하게 받아들여짐
어쨌든 우리는 우승을 해야하니까
| 이 글은 1년 전 (2025/1/24) 게시물이에요 |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왜 합맞춰야할 시기에 지금 하는거냐고 하는데 탑빼면 그대로고 정규보단 덜중요한 지금 해보는게 좋을거같아 그리고 난 구마 테디 주전경쟁할 때 진짜 힘들었는데 그래서 그때 경험때문인지 지금은 좀 덤덤하게 받아들여짐 어쨌든 우리는 우승을 해야하니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