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매번 어릴때는 발랄하고 귀여웠는데 지금은 너무 어두워졌다고 다시 어릴때 나 보고싶다고 자주 그럼
누가 이렇게 만들었는데…라고 말하고싶지만 꾹 참고 엄마 비위맞춰준다
그리고 슬프지만 그래서 남 비위맞춰주는거 개잘함
|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
|
나한테 매번 어릴때는 발랄하고 귀여웠는데 지금은 너무 어두워졌다고 다시 어릴때 나 보고싶다고 자주 그럼 누가 이렇게 만들었는데…라고 말하고싶지만 꾹 참고 엄마 비위맞춰준다 그리고 슬프지만 그래서 남 비위맞춰주는거 개잘함
|